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정리(서류 합격자/면접 대상자)

by 눈치빠른놈 2020. 9. 10.

가짜사나이

요즘 장안의 화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튜브 컨텐츠가 있습니다. 피지컬 갤러리에서 주관하는 가짜사나이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몇 달 전에 했던 1기가 아주 성황리에 막을 내리고 현재 2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참가신청을 통해 지원자를 받았는데요 처음에는 서류신청부터 해야 합니다. 지원서를 작성하고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 하면 그걸 통해서 최초 합격자를 선발하는데요 인원이 많기 때문에 조를 나누어서 발표를 하고 있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모집 요강

▷ 최종 합격자 모집인원 : 14명

▷ 1차 서류 심사 통과 인원 : 31명 (피지컬 갤러리 통해 면접 공개)

▷ 훈련기간 (일정) : 9/14 - 9/18 (4박5일), 중도 퇴교 가능

▷ 자격 요건 : 나태하고 게으른 자신의 삶을 바로잡고 싶고, 현재 심각한 질병이나 신체적 결함이 없는 방송인

▷ 선발 기준 : 체력 30%, 지원동기 70%

▷ 선발 기준에 체력보다는 지원자의 태도, 동기가 많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가짜사나이2 합격자 명단(서류합격)

A조 : 줄리엔강, 곽윤기(국가대표 쇼트트랙선수), 박민규(유튜버), 김동현(유튜버)

B조 : 홍구(아프리카 BJ), 지피티(유튜버), 룩삼(스트리머), 김병지(전 축구선수)

C조 : 트할(롤 게이머), 도현(스트리머), 와꾸대장봉준(아프리카 BJ), 임동규(유튜버)

D조 : 손민수(유튜버), 오킹(스트리머), 김민교(아프리카 BJ), 힘의길(스트리머)

E조 : 윽박(아프리카 BJ), 이과장(유튜버), 머독(스트리머), 양승준(유튜버), 샘김(가수)

F조 : 재민(유튜버), 까로(유튜버), 조재원(유튜버), 곽지혁(유튜버), 오현민(방송인)

 

 

 

 

 

9월 9일 기준으로 총 A조~F조 까지 선발이 되었는데요 어디까지나 서류합격 입니다. 면접을 통해 다시 선발을 하게 됩니다. 1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기 때문에 더 많은 예산을 투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짜사나이 1기가 4000만원 정도 였다면 2기는 1억 이상을 투자할 생각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인원도 늘려 총 14명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남은 지원자와 어떤 합격자가 탄생할지 궁금해서 견딜수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