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은행 KJB햇살론17 정보

by 눈치빠른놈 2020. 6. 10.

광주은행 KJB햇살론17

 


 


광주은행 KJB햇살론17은 최저신용자가 대부업 및 불법사금융 대신 은행권 대출 이용 가능하도록 긴급생계자금 및 고금리대출 대환 자금을 지원하는 서민금융 정책상품입니다.

대출신청 자격으로는 국민행복기금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으로 다음의 채무자의 자격기준(재직 및 소득기준)을 만족하는 자입니다.급여소득자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사업소득자 사업영위기간 3개월 이상, 연금소득자 연금수령 1회 이상입니다.

 


 


소득기준으로는 연소득 35백만원(등급무관) 또는 CB 6등급 이하의 경우에는 45백만원 이하입니다. 제외대상으로는 KJB햇살론17 제한대상에 해당되어 보증서 발급이 거절된 자

한국신용정보원에 신용관리정보를 보유한 경우, 대출신청일 현재 금융기관 연체대출금을 보유한 경우, 여신비적격자(단, CB 9, 10등급은 가능)입니다.

 


 


대출가능금액은 국민행복기금 보증서의 보증금액 이내에서 취급가능하며, 개인별 최대 14백만원 이내에서 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은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대출로 3년 또는 5년으로 설정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제출서류로는 신분증, 재직 및 소득증빙 서류, 대부업권 대출 완납(상환)영수증(필요시)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