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KB 무궁화 주택담보대출

by 눈치빠른놈 2020. 6. 7.

 

국민은행 KB 무궁화 주택담보대출

 


 

 

 

kb 무궁화 주택담보대출은 경찰공무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저렴한 대출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은행거래 수수료우대 혜택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경찰공무원 전용 상품인데요.

대출신청자격으로는 경찰청 소속 정규직 공무원 및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경찰청 소속 무기계약직 중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여 대출을 신청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액은 담보조사자격의 최대 70% 범위 내에서 담보평가 및 소득금액, 담보물건지 지역 등에 따른 대출가능금액 이내입니다.

 

 

 

 

단, 종합자동대출은 최대 3억원 이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상환방법 및 대출기간은 이와 같습니다. 일시상환 : 최저 1년 이상 최장 5년 이내(단, 종합통장자동대출은 1년) ※ KB국민은행 대출심사를 통과한 경우 최장 10년까지 기한연장 가능.

원금균등/원리금균등 분할상환 : 최저 1년 이상 최장 30년 이내 혼합상환 : 최저 1년 이상 최장 20년 이내 대출대상 주택으로는 아파트, 주상복합아파트, 단독주택(다가구 포함), 연립주택(빌라 포함), 다세대주택, 주상복합주택, 도시형생활주택(아파트형, 다세대 및 연립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