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C론 대출 소개

by 눈치빠른놈 2020. 6. 4.

NC론 대출

 


 


NC론의 대출상품 종류로는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담보대출, 학생/무직자대출, 여성/주부대출, 회생/파산/회복자대출 등의 상품이 있습니다. 대출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받기 위해서는 본인에게 가장 적업한 대출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신청자의 신용도 및 상환능력에 따라 한도 및 금리가 차등적용되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NC론의 직장인대출을 살펴보자면 급여소득이 1개월 이상인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100만원 ~ 최대 3,0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24% 이내라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 60개월까지 설정하실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자유상환방식 중 선택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은 이자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대출상환 계획을 세우신 후에 적합한 대출설정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NC론 대출은 대출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조기상환 조건 또한 없다고 합니다. 주의하실 점으로는 연체할 경우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이자가 가산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은행권은 물론 대부중개에서 대출을 받을 경우 신용도가 하락하지만 연체없이 성실시 상환할 경우 신용도는 충분히 회복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NC론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NC론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