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희망디딤론 (저소득자 / 저신용자) 가능한 대출

by 눈치빠른놈 2019. 2. 7.

 

(주) 희망디딤론 대부중개는 고객의 신용을 최우선으로 하며 체계화된 재무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전문 상담원을 통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안내하여 믿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득, 신용이 낮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담을 통해 가능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최적화된 상품으로 진행가능합니다. 대출금리 추가대출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한 업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받으실 수 있으며 회생, 회복중이신 분들도 가능합니다. 또한 단기 연체중이신 분들도 되며 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괜찮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이며 비밀대출로 안심셔도 됩니다.

연체 없고 소득 증빙이 가능하시다면 보다 높은 한도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희망디딤론은 소득직업 신용 때문에 대출이 어려운 고객분들도 무보증, 무담보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하니 신청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어려운 절차 없이 전문상담원을 통해 안전하게 직장인, 사업자, 주부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1644-8955 / 1833-7676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대 24%까지이며 수수료 등 일체의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희망디딤론 홈페이지에서 신용조회 기록없이 무료로 상담 신청을 남기시면 상담 전화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