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담론 (다인대부중개) 나를 위한 대출을 다 담다

by 눈치빠른놈 2019. 2. 6.

 

나를 위한 대출을 다 담다 라는 의미의 다담론은 (주)다인대부중개 라는 곳입니다. 크게 신용/개인회생/담보 3가지의 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사진에 있는 대략적인 사항들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금리는 연24% 이내로 상환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입니다. 별도의 중개수수료나 부대비용이 일체 없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상담은 1599-4853 대표전화로 거시거나 네이버톡, 카카오톡 등을 이용해서도 가능합니다.

 

 

 

 

 

 

 

 

 

 

신용대출 상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무과다자, 고금리대출자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소득확인만 되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당일 즉시 대출이라는 큰 장점과 대부업 사용자는 오히려 우대를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다담론은 맞춤형 채무설계로서 최대 한도 5천만원 추가부터 관리하기 쉽게 채무통합까지 가능한데요 기존의 금리가 높은 상품을 낮은 금리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개인회생 상품도 있습니다. 대부업 대환, 개시 인가결정만 나도, 미납금 기대출이 있어도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금리를 낮추거나 한도를 우대해드리는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은 담보대출로서 자가 / 전,월세 / 차량 모두 가능합니다. 업계 최저인 8%대의 금리부터 시작되는데요 전월세는 집주인의 동의가 없더라도 가능하며 기존에 타시던 자가용으로 가능한 등 다담론만의 장점이 많은 상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