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희망나누미론 - 고금리대환/오토론/하우스론 등

by 눈치빠른놈 2019. 2. 6.

 

국민재무컨설팅대부중개 일명 희망나누미론의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직장인을 상대로 하는 대출인데요 금액은 최대 1억까지 가능하며 재직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4대보험 미가입자의 경우에는 통장으로 소득을 증명해야 합니다.

다음은 개인, 법인사업자 그리고 자영업자 분들을 위한 대출 입니다. 마찬가지로 최대 1억까지 받으실 수 있으며 상환 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 입니다. 별도의 취급 수수료는 없으며 금리는 연 24% 이내로 차등적용 됩니다.

 

 

 

 

 

 

 

 

 

 

다음은 여성, 주부 분들을 위한 상품인데요 최대 2천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업이 없는 전업주부 분들도 가능하며 신용도 하락 걱정은 내려두셔도 되겠습니다. 또한 대출이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 다음은 희망나누미론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고금리대환 입니다. 최대 5천까지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해주는데요 또한 채무를 통합시켜서 관리하기 때문에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월 납입금의 부담도 덜 수 있답니다.

 

 

 

 

 

 

 

 

 

 

당연히 담보를 통한 대출 상품도 있습니다. 우선 자차 소유주라면 가능한 오토론이 있는데요 중고차 시세의 120%, 최대 5천까지 가능합니다. 신용회복중인 고객분이거나 소득이 낮으셔도 자동차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아파트, 주택, 빌라 등을 담보로 하는 하우스론 입니다. 본인명의/배우자명의/공동명의 모두 가능하며 신용/소득/체납/연체 등은 상관이 없습니다. 한도는 감정가의 90%까지이며 이 모든걸 희망나누미론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