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목신협 햇살론 (자영업자/근로자) 상품 정보

by 눈치빠른놈 2019. 2. 5.

 

신목신협은 신목신용협동조합의 줄임말로 1971년 설립이 된 곳입니다. 오래된 만큼 자산규모와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서민지원대출 상품 중 한가지인 햇살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자영업자와 근로자 모두 해당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연간소득이 3천만원 이하의 사업자 혹은 소상공인이 해당됩니다.

 

 

 

 

 

 

 

 

 

 

근로자의 경우에는 3개월 이상 일을 하고 있어야 하며, 연간 소득이 4천만원 이하의 신용등급 6~10등급 혹은 연간 근로소득이 3천만원 이하일 때 신목신협 햇살론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에 해당됩니다.

이 때 한도금액도 두가지 경우로 나뉘어지는데 자영업자는 소상공인 평가표에 따라 400~2000만원까지, 근로자는 신용등급에 따라 400~1000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금리도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서류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영업자의 경우에는 신용보증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임차계약서 사본, 금융거래확인서, 소득금액 확인서류, 사업사실 확인서류가 공통이며 그 외에 추가 서류가 필요합니다.

근로자는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만 제출을 하시면 되는데요 각 서류의 발급주제(방법) 및 명칭은 첨부된 표 사진을 참고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이 되신다면 신목신협 햇살론을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