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손해보험 보험계약대출

by 눈치빠른놈 2018. 11. 19.

롯데손해보험 보험계약대출

 


 

 

 

롯데손해보험의 보험계약대출은 장기보험, 연금보험의 해지환급금한도 내에서 최저 3.3%의 저금리로 여유있게 받아보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대상으로는 롯데손해보험의 장기/연그보험 가입자로 금융기관에서 공인인증 회원에 가입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에따라 공인인증 회원이 아닌 분들은 보험계약대출을 받으실 수 없다고 합니다.

본인 자동이체계좌로 1회 이상 보험계약을 유지하고 직전 1개월간 자동이체계좌를 변경하지 않은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대출신청일 기준으로 직전 보험료 납입이 본인명의의 자동이체 계좌로 이루어지지 않은 계약은 홈페이지를 통한 보험계약대출이 불가능하며, 보험료가 본인명의 자동이체계좌에 출금된 다음날(영업일 기준) 이후부터 홈페이지 보험계약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당사에 방문하여 보험계약대출 지급계좌를 등록한 경우, 보험계약대출 가능(신청)금액이 5만원 이상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3.3% ~ 9.0% 이내이며, 한도는 신청일 기준으로 장기, 연금보험의 해지환급금의 최고 90%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최고 금액은 5천만원이라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대출일로부터 보험계약 만기일까이지며, 상환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 자유상환 중 선택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출신청은 365일 가능하며, 08시 ~ 23시 이내로 신청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롯데손해보험 보험계약대출 신청 절차로는 보험계약대출 신청>공인인증서 로그인> 대출가능금액확인 및 대출신청서 작성> 본인확인> 신청완료 및 입금입니다. 자세한사항 및 대출신청은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