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데이캐피탈 대출상품

by 눈치빠른놈 2018. 11. 18.

 

원데이캐피탈 대출상품

 


 

 

 

원데이캐피탈은 은행권대출이 힘드신 분들이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금융상품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대출 상품 종류로는 단박300스피드대출,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여성/주부대출, 개인회생/파산/회복대출, 과다대출/과다조회자 대출, 연체기록/저신용자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주탁/토지담보대출 등이 있습니다.

그중 원데이캐피탈 단박300 대출을 살펴보자면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은 상품인데요. 대출 대상으로는 연체가 없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최소 10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2개월 ~ 최대 60개월 이내이며, 금리는 연 24% 이내라고 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원데이캐피탈의 장점이라고 하면, 은행권 대출이 힘드신 과다대출자, 개인회생자, 파산자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이며, 그 외에도 담보가 있으신 분들은 담보대출도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출상품이 다양하다는 것은 그만큼 본인에게 적합한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잘 살펴보시고, 비교해보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데이캐피탈 대출진행절차로는 대출상담 신청>담당상담원과 상담>구비서류 준비> 대출승인>대출송금 절차대로 진행됩니다.

 


 

 

 

원데이캐피탈은 필요할 때 필요한 금액을 쉽고 빠르게 무방문으로 신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원데이캐피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상담원에게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